"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카시트" 뉴나 피파 넥스트, 인펀트 시장의 '안전 캠페인'까지 이끈다

신생아 시기 가장 먼저 준비하는 육아 아이템 중 하나, 카시트. 그중에서도 '가볍고 안전한 카시트'를 찾는 소비자 사이에서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뉴나(Nuna)'의 인펀트 카시트 '피파 넥스트(PIPA NEXT)'가 주목받고 있다. 뉴나는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인펀트 카시트"를 앞세운 캠페인을 전개하며, 인펀트 카시트의 중요성과 안전한 사용문화 확산에 힘을 싣고 있다.

"기저귀 갈이대도 국민템 된다"…리안, 육아존 완성하는 '드림콧 기저귀 갈이대' 신제품 출시!

신생아 육아의 동선을 바꾼 드림콧이 이번엔 기저귀 갈이대로 또 한 번 판을 흔든다. '국민 아기침대'라는 별칭으로 사랑받아온 드림콧 시리즈에 새롭게 합류한 이 기저귀 갈이대는, 단순한 위생 도구를 넘어 육아존의 중심축 역할을 예고한다.

"아이에게 비행기 퍼스트클래스 시트를"... '리안 솔로 2025' 절충형 유모차 4차 예판 진행중!

'리안 솔로 2025'가 3차 완판을 기록하며 '국민 유모차'라는 수식어를 다시금 입증했다. 특히 메인 컬러인 '토프' 모델은 출시와 동시에 빠른 속도로 소진되며, 현재 4차 예약 판매 준비에 돌입한 상태다. 감각적인 진저골드 프레임과 함께 '비행기 퍼스트클래스 시트'급 리클라이닝 시스템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조이 아이스핀 360 메쉬, 따뜻한 봄에도 에어컨 없이 쾌적한 카시트… 육아맘 사로잡아"

봄철 나들이가 늘면서, 통기성과 방풍 기능을 겸비한 카시트 '조이 아이스핀 360 메쉬'가 부모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일교차가 큰 봄날, 아이를 태우고 외출하는 부모들에게 차량 내 카시트 환경은 중요한 고민거리다.

by MIK.NEWS